extends : 떨어진 점 잇기
sketch - two point arc 그리기
sketch - extend 닫힌곳 채우기
offset : 이중선
sketch - 폐곡선 그리기
sketch - offset 이중선 그리기
project : 투영
primitive- box
prmitive-cylinder 반지름 10 높이 10 y 30
sketch - project 육면체 선택 -> 원기둥 윗면 클릭
원기둥에 폴리곤 그리기 -> 투영해서 폴리곤 변들 클릭
exclude : 돌출 (exclude는 평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)
폐곡선
skech-excuede
sweep : 단면으로 경로를 따라 만드는 입체
스플라인으로 개곡선,폐곡선
사각형 20*12 90도 돌리기
construct - sweep 사각형클릭 , 선클릭
revolve : 축회전
축선 그리기 (축선은 폴리라인으로 그려야 함)
construct - revolve - 각도 입력
loft : 면들의 연결로 입체 그리기
면들 그리기, y축이동 , 도형들 선택
construct -loft
press/pull : 누르기 / 당기기
원뿔 - modify - press/pull
tweek : 비틀기
육면체그리기 - modify-tweak
split face : 면나누기
육면체 - 면에다 선그리기 - monify - split face
fillet,chamfer - 모깍기 , 모따기
육면체 - modify -fillet , chamber 모서리클릭 수치입력
split solid : 솔리드 나누기
육면체 - 면에 폴리곤 그리기 - modify-solid
shell - 속비우기
원통그리기 - modify shell
rectangular pattern
육면체 20 * 40 * 20 - 육면체에 실린더그리기 2 * 5
pattern-rectangular pattern 원기둥선택 , 모서리변선택 (씨발 선택을 잘해야 됨)
circle pattern
부채꼴그리기 - exclude - circle pattern 솔리드 선택, 모서리 선택 (씨발 선택을 잘해야 됨)
path pattern
타원그리기 , 타원경로 위에 구 그리기 , 패턴구성
mirror (씨발 선택을 잘해야 됨 , 밀러 선택시 밀러 대상을 먼저하고 밀러면을 선택하면 잘됨 씨발새끼)
group
원뿔, 도넛 그리기 , 그룹 언그룹
merge
merge - 합집합
substract - 차집합
intersect - 교집합
masure
ruler
text
snap
material